던파 다크나이트 신스킬 상향 스킬트리 퍼섭 해부 딜표!
던파 다크나이트 신스킬 상향 스킬트리 퍼섭 해부 딜표!
차라리 백스텝커터 하고 간단한스킬 4개 필살기 두개더주지
우선 신스킬 이름이랑 딜표입니다 제가 직접 테스트해봤구요
1. 타임 브레이크(2각) : 54,654,829
2. 다크 버스트 : 37,467,283
3. 팬텀 소드 : 32,109,655
4. 차지 익스플로전 : 24,830,450
닼브가 상향 엄청먹어서 독공배율도 48000%에 달함.
솔플 독공이 솔플 물공보다 굉장히 높다는걸 고려하면 탐브 54000% 잡아먹는게 당연해보일정도.
물공보다 독공이 30% 쯤 높죠?
크소드 tp5주면 5콤에넣어도 3000만 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검기준 쿨 198초인 2각스킬에 달하는 탐브도 닼브보다 약한데
나머지 4개 스킬들이 그 버려진다는 다크소드보다 약한데 이게 말이댐?
문제점 & 개편안 : 선딜이 너무 길어 콤보 슬롯에 넣고 사용이 어렵다. 저열한 퍼뎀 수치
현재 팬텀 소드는 잡몹 처리용 & 스텍쌓기용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님.
장판형의 이점을 최대로 활용할수 있도록 차라리 다크 웨이브 폴의 방깎을 팬텀 소드 쪽으로 옮겨주고,
방깎의 지속시간을 늘리는게 맞다고 봅니다.
타임스톱 부가효과도 괜찮긴한데
전 최대스택 늘려줬으면 2번연속해서 쓰게 12스택만되도 좋겠는데
쿨타임도 3분 가까이 되며, 콤보슬롯에 넣지도 못하는 스킬이 퍼뎀수치가 45제 스킬인 일루젼보다 못하거나 비슷하니, 말은 다했죠.
롤백을 하거나 정 그게 안되면 1렙 수치는 롤백을 하되, 레벨링 수치를 좀 낮게 조정하는것이 최선의 방법으로 보임.
# 추가하자면 참격 시전후 시공폭파 전에는 몹들이 홀딩이 안됩니다. 쓰는 도중 무적 패턴이 나오거나 이동해버리면 꽤 난감한 상황이 연출될수도 있죠.
좋은 예시로 명왕의 빠따가 있는데요.
스킬 시전시 강제 홀딩으로 인해 맞추기에 용이하고, 유틸성도 괜찮습니다.
이번 닼나 타임 브레이크도 막타 전 순간 홀딩 - > 스킬 시전 ~ 막타까지 강제 홀딩 판정으로 변경이 되면 유틸성도 더욱 좋아질거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