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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양서 승용차끼리 충돌 영상

익명킴 2017. 7. 8. 22:27

양양서 승용차끼리 충돌 영상




준중형, 중형 승용차 시장은 거의 현대의 독점이나 마찬가지 이며 대형버스, 대형트럭 시장도 사실상 현대 독점 시장이다. 특히 업체에 납품하는 대형버스와 트럭은 거의 현대다. 아무리 망한다 한들 점유율 50%이하로 무너지지 않는다. 50%만 되도 엄청난 수치이며 서방 선진국의 경우 50%가 넘으면 독점으로 간주한다


나 우회전한다고 추월하거나 밀어부치면 블랙박스 있으니 신고 하면 된다! 노답들이 많아서 승용차, 택시, 버스들 과태료 꽤 물었었지. 지가 잘못해놓고 적반하장으로 쫓아온 x들도 모욕죄와 협박죄로 재판받고 벌금 내기도 했고.. 운전의 기본도 모르는 노답한국인들이 많다! 상품권 날려줘야 정신차리지



과 외제의 차이에 의해 죽고사는 것이 아님 즉 소형과 대형이 부딪히면 소형이 죽는것은 물리의 기본법칙임 그래서 버스한테 받히면 승용차 살아남지 못함 외제라고 사는것이 아니다 베르나 소형차임 지금의 엑센


의 사패가 있구나;; 앞차, 진로 방해한 뒤에 1. 5차선으로 가운데를 달리다니;; 게다가 1톤 탑차 같


로 화물차는 짐을 싣기 위한 목적으로 만든 차인데, 왜 승용차 앞으로 못 달려서 안달인가 모르겠다..


송업체나 영업용화물은 정부 보조금이라는 명목으로 지금도 지원받고 있고, 앞으로 그 보조금 규모는 더 커질것이다. 하지만 자영업자의 화물차에 대한 지원은 없다. 경유값을 올린다면 영세 자영업자만 죽이는 결과를 낳게 될거다. 대책부터 마련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