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의 잡다한 정보


구하라 질출혈 산부인과 진단서 무릎꿇는 동영상 동생




트에서 검색해봤는데 없어..근데 구하라가 이쁘냐?나는 별로인데? 노래도못하고 연기도 안되고 ..인기는 높은가?관심없어서 얘가 인기가 있는지없는지도 몰라..잠이나자자 쿨~~쿨~~


카톡으로 보낸 거 사실인데 뭔 ㅋㅋㅋㅋㅋㅋ 상황상 협박이 젤 들어맞는데 무슨 추억을 공유하려고 보내


다 큰 성인이 사랑하는 사람과 그거한다고 잘못된일이냐.돈받고 스폰서한테 몸 판것도 아니고. 그리고 이진욱,


박시후 봐봐. 그사람들은 처음 만나그것 하고도 지금 활발한 활동 하는데. 너나 이 사건 계기로미용실쪽에 일하기 힘들듯.


고 틀리는지 모르니까 두사람의 말이 다 맞다고 하면 동영상 자체는 문제가 없어보이는데 구하라씨도 그동영상을 찍자고 했고 본인이 주도적으로 찍은게 맞으면 동영상 자체로는 문제가 없어보임 문제는 그동영상을 협박용으로 썼는지가 중요하겠지 두사람말이 다 맞으면 한사람은 진짜 인간말종에 나가 ㄷ져야하는 놈이고 한사람은



요. 헤어디자이너 남친이 그걸 아주 잘 이용하고있구요. 둘다 모두 똥물에서 뒹구는 꼬라지. 둘다 결국 Loosers.


좋아하지도 말고 특히 음반굿즈 등등 절대 돈쓰지마라. 그럴 돈으로 부모님 맛난거 사드려라


다가 이제 대놓고 욕할수 있어서 ㅋㅋ사실 하라구가 입은 피해같은건 관심없구 여자가 피해자라는 구도가 되서 신난 애들이 더 많을껄?하지


만 법적으로는 하라구 필패 예상 ㅎㅎ 유포한 것두 아니구; 동영상 보내면서 뭘 요구한것도 아니구; 상해로 따지면 얼굴 십창난 남자쪽이 유리... 결과: 남친 승 ^^ (법 고수임 ㅎ)


고통을 생각하면 피가 거꾸로 솟음. 홧김에 유포되는일 없었으면 좋겠다“최종범 휴대폰에서 해당 영상을 발견했습니다. 분명히 지웠는데. 


무서웠습니다. 디스패치에 제보했을까. 친구들과 공유했을까. 연예인 인생은? 여자로서의 삶은… 복잡했습니다.” 너무 슬픈 말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