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의 잡다한 정보


데이트폭력 여배우 하나경 인스타 H양 아프리카 하나경 강은비




유흥업소에서 만나 동거 ㅋㅋㅋㅋ 클라스 오지네요


주는 인간들도 한심 하다 ㅋ ㅋ 하루걸러 이런 뉴스 뜨네 ㅋ 저번주 궁금한 이야기y에서도 쓰래기같은 dj뜬더니


청 뛰어나시던??아~안타깝군요 ㅠㅠ주먹도 잘돌리셨구나..ㅋ




어휴 딋바라지까지해주고 얼마나 억울하면 그랬겠냐ㅋㅋ 보통 이런댓들달리지않음? 남녀바꼈으면?ㅋㅋ


전 남자친구랑 있던 일이면서 지금 남자친구 없다는 해명을 왜 한건지


서 연애인줄 알았는데 공사인걸 뒤늦게 알아차리면 누구라도 눈깔 돌긴할듯


 누구인데 배우라는 이름을 줘서 실검을 3개나 장악하게 해버리나요


이 피해보고 있잖아 기레기야 남자연예인이었으면 바로 실명 깠겠지? 내 말 틀렸냐 기레기 새캬


? 근데 그 노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듣보임ㅋㅋ 듣보에서 벗어나기위해 용쓰는건 짠하네ㅜㅜ


다고 말하는사람 아예 없는데. 지인이던 친구던 자기가 다닌다고해도 그런데 않가는 사람한테 가자고 안하지..자기 싸게볼까보ㅏ.


생이 거짓 인생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