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의 잡다한 정보


바이브 사재기 증거 그래프 분석 송하예 황인욱 임재현 고소




유독 사재기 논란이 많았던 해에서, 대상 올킬하고, 수상소감으로 사재기에 대해 얘기한다는게 너무 멋지다. 정직하게 성공한 사람들만 할 수 있는 얘기라서, 더더욱 멋졌다


 저격 개사이다~ 저 위치에서 파급력이 얼마나 센지 본인이 아는 사람이 한 말인데도 너무 소신있고 멋지다 어디 방탄도 고소해보셈 ㅋㅋ ㅜㅜ


수천번도 넘게 본 무대도 매일 매일 다른 표정과 텐션과 동작으로 짜릿함을 선물해주는 내 가수 끝까지 함께할게 오늘 너무 멋있었어


래도 하루종일 ㄱㅈ같은 일만 잔뜩 있었는데, 자기들도 사재기로 뜬 주제에 사재기 저격하


재기에 사자도 못꺼내는것봐 ㅎㅎ 사재기댓글있음 캡처해 제보하려고 했는데 아쉽네ㅎㅎ 고소전엔 쌍욕하면서 사재기라고 잘만 떠들더니^^



으로 조사를 요청하였고, 협조를 촉구하였습니다. 바이브는 가요계 불신을 조장하는 음원 사재기는 뿌리 뽑혀야 한다는 것에 적극 동의하는 바입니다.


보면 웃겨죽겠네 정황과 의혹으로 가수인생 말아먹노 ㅋㅋ 확실한 증거조차없으면서 ㅋㅋ 박경 진짜 너무하다 ㅋㅋ 자숙해라 ㅋㅋ 같은동종업계 내부고발이나하고 ㅉㅉ 자기가 부족한탓인거지 무슨 남잘되는거 못보는 인성 보니까 너도 크게되긴글렀다


이름을 들었을 때 황당했다. 바이브 는 믿고 듣는 그룹 아닌가 싶어서. 근데 더 황당했던 건 아무 증거도 대지 않은 폭로 글에 지목 당한 당사자가 사실 무근임을 직접 밝혀야 하는 모양새로 흘러간다는 것이다. 왜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 하나. 그것이 사실이었다면 증거를 보일 사람은 폭로자다. 그게 아니라면 아니면 말고 식의 기사를 쓰는 기자와


묘하게 기사를 쓰네? 이승환님의 음원 사재기 발언은 몇 년 전에 뉴스룸에서도 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