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의 잡다한 정보


아이오아이 조작 멤버 실명 공개 아이즈원 해체




고 피해는 아직 10대20대인 연생과 가수들이 입네요. 그냥 피해보상제대로하시구 엑스원 아이즈원에게 악플이 가지않게 아티스트보호하고 활동보장해야한다생각합니다



직접 조작한 프로그램 관계자들이 꼭 처벌받았으면 좋겠네요. 추측성이 짙고 자극적인 기사들과 악플들에 시달린 멤버들에 대한 보상은 누가 해주나요? 더 이상 아이들에게 상처를 주지 마세요.



연습생들이 다 무슨죈지 다들 자기 꿈을 위해서 열심해 노력했을 뿐인데 자신들의 꿈이 어른들의 수단으로 이용당했으니...엠넷과 씨제이는 자신들이 저지른 일에 대해 대신 비난받고 있는 전 시즌 모든 연습생과 데뷔조 멤버들에게 제대로 된 보상과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을 향해 노력하던 연습생들 가지고 놀은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그리고 비난의 화살이 왜 자꾸 연습생들에게 향하는지 모르겠네요. 조작을 그들이 했나요? 가해자가 명백히 존재하는데 왜 그들에게 비난의 화살이 가지 않는지 모르겠네요. 대기업이라고 못 건드리는건가요? 결국 연습생이 만만하다는건가요? 진짜 이 나라



안타깝네요. 문제는 소속사통해 알고있었는지 아니면 어른들의 사정일뿐인건지? 오히려 탈락후 데뷔한 친구들보다 더 치명적인 오점이라 계약기간엔 움직인다한들 장기적 활동이 가능할지 어린친구들이 안타깝네요.


원 까지누가 원래 멤버인지 알려줘라이미 법원에선 안다면서왜 안알려주는데그리고 조작멤버는 미안하지만 나가든가아님 그냥 해체가 맞을뜻내 동생이 엑스원 팬인데지금 이 사태에서도 공식 키트?? 그거 이제야 배달 온다메지금 해체하기 직전인데 키트를 보내주냐.. 그냥 죄다 전부 환불 하고 팬,가수 위해서도 그냥 해체가 답이다


결합으로 투자 해줄 회사들 분명 있음. 멤버 전원 고스란히 가지 못할 뿐이지. 어차피 해체안하고 질질 끌어봤자 활동도 못하고 시간만 흐르는데 정신나간 팬덤이 지들 고집으로 애들 앞길 되려 막는 중. 일단 나가서 재결합하게 해라. 시간 지날수록 재결합도 결국 불가능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