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원고 허다윤양으로 최종 확인 얼굴
단원고 허다윤양으로 최종 확인 얼굴
습니다. 이런 일이 한두 번이 아님. 한 번은 올림픽대로 상에서 문제를 발견하고 신고하려고 전화해서 올림픽대로 김포공항 방면 영동대교 지나자마자라고 했더니 주소를 대랍니다. 운전하고 있는 사람 보고 주소 대래요. 관할 때문에 그러냐니까 그렇대요. 위도경도는 안 필요하냐고 하고 끊어버렸음. (세월호 직후였음.)
본,중국,러시아,북한이 전부다 군경계태세인데 한국은??? 솔직히 지금 청와대 안에있는사람들 세월호 선장 욕할자격없다 너넨.
월호 인양은 왜 했으며 아직도 분향소 운영이라니.. 전부 다 국민혈세다. 정말 염치와 양심이 있다면 저러지 못한다, 불쌍한 애들이 아닌 지긋지긋한 그 부모들에게 하는 말이다.
떠서 구조명령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명령을 내려야할 넘이 장관온다고 자리를 비워 그냥 돌아갔다는데 .. 이것이 실화냐 코메디냐? .. 종북넘들이 대한민국을 노골적으로 말아먹고 있는데도 모르고 있다는데 .. 이것이 정말이냐? .. 무력하다. 너무나 무력해 .. 당하는 것을 알면서도 당해야하는 .. 문죄인을 당장 구속하라 ..
도피처, 식량, 구호물자 만약을 대비해서 하는거지.. 왜 자꾸 세월호선장 같은 얘기만 하냐!! 안전하니까 별말없이 선내대기냐??
기도 싫다~ 미국은 작전완료라는 의미고~ 나랏님들은 대책과 현명한 해결책을 갖고있기를~ 문대통령님~ 세월호와 같은 말도 안되는 일은 당연히 일어나지 않겠지요~?
동안 박근혜 똥오줌싸는 것까지 파헤치려들었던 촛불쓰레기들과 좌파언론들은 수천만명 생존권이 달린 일촉즉발의 한반도전쟁분위기에서 화려한 휴가를 즐기는 문재인에게는 한없이 너그럽다. 침몰하는 배에서 위기상황을 승객들에게 알리지 않고 선원들과 팬티차림으로 해경구조선타고 도망간 세월호선장은 죽일 넘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