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의 잡다한 정보


故 조동진 별세 톱스타 조문객 whehdwls



서 수백명의 학생들이 운동가요를 합창해서 조동진님의 공연을 방해한 적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꿋꿋하게 공연을 마치고 "여러분의 마음 잘 압니다. 노래 잘 들었습니다"...무대를 내려가기 전의 그 담담한 인사를 지금까지 잊지 못하고 있습니다...참 미안했습니다..가시는 길 평안하시길 빕니다.


까워진 ᆢ내가 고딩때 작은배 나뭇잎사이로 행복한사람 ᆢ등 조동진 그때 얼굴 없는가수로유명했었지 ~ 학창시절 추억 즐겨들었던 조동진 노래 떠오르네 ᆢ심금을 울려주던 ㅠㅠ

 그렇게 아름다운 그 마음 있으니 저는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제 긍정적인 성격에 선생님도 한 몫 하셨습니다 . 아프지 않은 곳에서 영원히 행복하셔요. 고인의명복을빕니다



배가 너무 좋아했던 조동진 선생님의 노래가 떠오르네요. 방배동 가야다방에서의 추억도 고이 간직하렵니다. 내가 좋아하는 너는 언제나...


의 학생들이 운동가요를 합창해서 조동진님의 공연을 방해한 적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꿋꿋하게 공연을 마치고 "여러분의 마음 잘 압니다. 노래 잘 들었습니다"...무대를 내려가기 전의 그 담담한 인사를 지금까지 잊지 못하고 있습니다...참 미안했습니다..가시는 길 평안하시길 빕니다.


제비꽃은 어린시절 들었을때도 명곡 이라 생각 했었는데 지금들어도 전혀 촌스럽지도 않고 고급진 노래들이네요.명복을 빕니다.



이분도 너무 빨리 태어나신듯 ㅜㅜ 제비꽃같은 곡은 내평생


던 분인데 이렇게 세상을 떠나시네요.아름다운 노랫말과 서정적인 음율을 잊지못할겁니다.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계소식을 들으니 정말 맘이 슬퍼진다.그는 우리를 떠났지만 그의 가사는 언제나 우리 곁을 맴돌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