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의 잡다한 정보


언론진흥재단 이사장에 민병욱 사건사고




권후 모든 것이 적폐로 둔갑한 형국 이젠 김영란법도 적폐로

 모는 형국이다. 고가 한우고기 과일세트 등 사치품이 안팔리고 고급식당과 언론사의 촌지 공무원들의 제한된 선물교환행위등 제한한다고 문빠용비어천가 티브의 언론매체에서 연일 김영란법에 대하여 비판기사를 쓰고있다. 이것은 무엇을 말하는가 묻고싶다. 문빠들아 김영란법도 적폐란 말인가?



 몇배는 되었다. 취업이든 대학입학이든... 그렇지만 한마디도 못하고 언론에서는 그시절 취업생들에게 니들처럼 관심조차 주지않았다. 그들이 응팔세대들이다. 니들은 그들에 비하면 모든것이 그때보다 훨씬좋아졌다는 것을 느껴야한다. 비관만 하지말고 열심히살아라. 대학도,군대도 취업도 3수4수가 기본이누세대였다.


돌아가신 건 사실 박근혜대통령 만도 못한 거 아닙니까!? 정치보복이든 뭐든 벌받을 사람으로 드러나면 받는것이죠.,문제는 자신이 받을 벌보다 시민과 언론이 더 과한 벌과 공격을 하여 문제인 것 아닙니까? 고 노무현대통령을 영웅 만들 생각하지 말고 현재 또 그런 일 좀 안 일어나게 자제좀 했으면 합니다!


, 탄핵부터 시켜놓고 재판해서 증거찾는 미개함...... 99%찍어대는 홍어개돼지들과 똑같다. 을사오적만 기억할게 아니라, 유승민 김무성을 잊어선 안된다 . 그리고, 한국인 400만명 학살한 북괴와 지리산 빨찌산 그리고 빨찌산의 후손들을 기억해야한다. 차고넘친다던 증거는 어디에???? 즐거운 주말 되시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