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의 잡다한 정보


제주도 쏘쏘게스트 하우스 살인 한정민 sns 얼굴



는게 다 이렇게 생겨~먹었~어요. 자 그러면 다음무대, 보여드릴까요? 빨리 보여드릴까? 저기 게스트분 준비 되셨죠? 예에~ 자, 다음 무대 보여드릴게요. (2013.11.2.)


가 수원왔다고해서 엄마한테 보여줬더니 하는소리가 '그 여자가 예뻐서 그랬나보지'.......내가 어이가 없어서 그건 가해자를 옹호하는 말이라고 예쁘면 죽여도 되는거냐고 해도 말을 계속 왜곡해서 들어서 진짜시발미쳐버려 그게 아니잖아


었고 게스트하우스에 묵은적도 많아서 남일 같지가 않다. 그냥 여행을 갔을 뿐인데 누군가는 죽고 누군가는 살아남았다. 예전 말미오름 근처 올레코스에서의 살인사건은 인적 드문 곳이었다지만 이번에는 아예 숙소다. 대체 안전한 곳은 어디지?



 너무 멀어서도 안되는 건데 수지는 진짜 적정선을 너무나도 잘 유지하는 연예인임.오랫동안 파본 결과.


이 등장하길래 왜일까 생각하다가 혹시 무슨 일이 있으면 빨리 수혈받기 위한 일본의 문화인가? 실리적인군...이라고 생각했다.


계정인듯한데...어제 아이들이랑 보구 커튼콜 찍고 배우들이랑 사진도 찍은거 까지 다 올려주셨네. 커튼콜 촬영 안된다고 할땐 안해야 하는거잖아??? ㅡ.ㅡ 그들에게 누가 촬영할 권리를 줬나..


는 나는 성규가 원없이 사랑하며 행복하기를 바라는데 그러지 못했다는게 너무 느껴져서 먹먹해ㅠ


공식이 성립되는지 이해가안갈따름,,,


 노래 말고 다른 프로젝트에도 작사작곡 참여하면서 기뻐할 것 같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