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의 잡다한 정보


던파 마창사 추천 에픽항아리편! 20개 까봤습니다.


그들의 싸움을 우연히 본것만으로 능력을 한층더 끌어내줄수있다는게


진정한 고수라는걸 돌려서 표현한걸 아닐까?


애초에 마창사 자체도 마창이란 개념이 하나도 안나오는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


네오플 새끼들 캐릭터 설정 정하는 클라스 지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검사처럼 뚜렷하게 정한것도 아니고 클래스 이름이 마창산데 마창에 관한 설정은 하나도 없어 ㅋㅋㅋㅋㅋ


교가항아리 까본놈으로서 말하는데 항아리 절대 까지마

헬이 훨신 이득


항아리 22개 까고 한개도 안뜬 도 있다던데 ㅋㅋ





ㄹㅇ 1만장으로 자에픽 붉송 자수하의 닥고상의 건졌는데


항아리는 싹다 코소덩어리만 나옴


그게 일반스킬-미라지 계열 스킬로 연계하면 잔상이 일반스킬을 계속 쓰는 구조임


초반에는 스킬들이 단타라 별 쓸모 없어 보이는데 나중에 채널링 스킬이 4개 생기면 빠르게 캔슬해서 존나 극딜 가능함.


이거 2각도 안나왔는데 벌써부터캐릭 스멜남


그플한정 미인건


붙어있는한정 양음검


별운검도 그정도급될듯 깡50퍼니


스오위도 좋다좋다 말많던데